축구 배팅 잘하는법, 노하우

  1. 리그내 강팀 vs 리그내 중위권팀

이 경우 한 해에 두번정도 무조건 나오는 패턴인데 무승부를 배팅 할시 대부분 맞습니다.

  1. 리그내 2~4위팀 vs  리그내 2~4위팀

유로스타 유로위키에 따르면 상위권팀의 같은 경우 1위팀의 무엇 하나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다는 가정을 세우고 동기 부여 측면에서 원정팀보다 매우 떨어지는 경우 그 시즌 홈팀이 수비가 전통적으로 강한팀인 경우에는 홈승, 홈팀이 공격이 강한 팀의 같은 경우에는 무승부가 가장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1. 리그내 꼴지  vs 리그내 3~7 상위팀

이런경우 리그 상위팀의 승리 가능성이 높습니다다. 그러나 라이벌 의식이 강한 더비 매치 같은 경우는 홈 팀의 승리 가능성이 조금 더 높을수 있습니다.

  1. 부진한 리그 명문팀  vs  부진한 리그 명문팀

이런 경우 조금이라도 컨디션 관리가 수월한 홈 팀의 승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1. 10~14 정도의  하위권  vs 5~11 정도의  상위권 

전반기 후반기로 나눠서 통계적으로 보면, 전반기는 중하위권 팀의 승리 가능성이 높고 후반기는 중상위권팀의 승리가능성이 높게 쳐집니다.

  1. 명문 팀들 끼리의 빅매치 vs 명문 팀들 끼리의 빅매치

이런 경우 무승부로 나온 기록이 많습니다.

  1. 양팀  비슷한 성적의  대결

두 팀중에 한 팀이라도 반칙빈도가 많은 팀이 있다면 패배할 확율이 높으나 대체적으로 무승부 가능성이 많았습니다.

  1. 리그 1 팀은 중위권 팀에게 홈에서 대부분 강하며 10~15 까지의 팀에게는 약한편

리그 2~4위 팀의 경우에는 매우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승 >> 무승부>>무승부>> 원정승 식으로 한 단계를 밀어서 경기를 예측하면 자기 자신의 규칙에서 변형적으로 분석이 가능하며 대부분 맞아 떨어지게 됩니다.

축구 승무패는 통계!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