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배팅 분석 방법

일반적으로 축구는 많은 변수가 있으며 축구배팅을 통해 많은 이익을 볼수 있다는 종목이라고 하지만 단순하게 전력으로만 접근하게되면 경기예측을 쓰나미 맞는 수가 있습니다.

자칭 축잘알이라는 배터들의 배팅을 10번 정도하면 5~6번정도 적중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타 종목 대비 리그마다 골 득실, 팀의 특성 등의 패턴이 다르고 조금은 방대하기 때문에 생업 배터가 되지않는 이상 자세한 정보는 찾기 힘듭니다.

한 축구 전문가에 의하면 축구의 변수는 통계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통계는 다른 분야의 숫자적 의미보다는 눈에 보이지 않는 심리적 요인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개인적인 스포츠보다 협동적인 스포츠 이기 때문에 에이스 한 명의 컨디션이 안 좋더라도 팀 등의 집합적인 요소로 접근해야 하기 때문에 입니다.

  1. 일단 축구경기의 분석에서 설정된 배당은 무의미하다.

배당에 신경쓰기 시작하게 되면 경기 예측과 전혀 무관하게 숫자에 따른 심리적 방향이 전개가 되는데, 축구는 팀의 흐름을 분석을 하며 맞추는것이 노하우입니다.

배당에 휩쓸려서 기껏 분석했던것과 다른 심리적 동요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1. 축구 경기의 프리뷰시에 변수 부분을 너무 깊게 잡지 말자.

변수중 심판, 경기전 이슈 전력을 고르게 분배하지 못하고 한쪽에 쏠리게 될때 심리적 상태를 최소화 시켜야합니다.

  1. 모든 요인을 고르게 분배해 프리뷰를 하면 분석이 최상

축구에 있어 외적의 요인중 딱 봐야할 종류는 2가지입니다.

  1. 지역적, 역사적인 라이벌 의식
  2. 변화의 틀을 최소화시키는 나만의 규칙을 만드는것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